행사세미나
  • 제   목 최고의 전도 세미나와 성경공부 - 서울 도봉구(쌍문역 근처)
  • 작성자 조성문 등록일 2020-11-21/21:30 조회수 91

그간 코로나19등으로 예배와 사역에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습니까?

30% 이상의 실업률 증가와 우울증 등으로 스트레스 지수가 300% 이상 증가했다고 신문에 보도되었습니다.

 

이런 갈급함이 많아진 상황에서 전도세미나를 듣고 뜨겁게 기도하고 나가니, 마스크 쓰고도 전도가 잘 되었습니다. 의외로 예비된 영혼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계속 교회나 가정에서 (머물거나) 주저하지 마시고, 전도의 주체이신 성령님 의지하여 기도하고 나가면 놀라운 일들이 펼쳐집니다. (전도하는 자체만으로 하나님은 말씀의 능력과 영혼 사랑의 깊은 은혜를 주시고, 필요한 물질과 모든 것을 공급해주시는 축복이 있습니다.- 저는 전도하다가 진짜 신실하며 한전계열의 전문 엔지지어이며 38평 아파트를 가진 사위를 만나는 복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교비젼과 귀한 만남과 재정을 주셔서 수시로 해외에 단기 선교로 나가는 은총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교회성장과 수많은 은총들이 당신을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전 9:14 이와 같이 주께서도 복음 전하는 자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명하셨느니라.)

 

강사 : 박영수 목사는 5분이면 1명씩 결신합니다. 몇 번 참여하며 쉬운 전도 원리 말씀과 기도로 기름부음을 받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평내순복음교회는 전도로 성장하여 현재 주일 5부 예배로 부흥하였습니다.) 

 

코로나 이후가 어떻게 전개될 지 모릅니다. (제2의 IMF사태를 우려하는 분들도 있고, 칩-겔 형태로까지 발전-을 심는 통제사회로 전환될 것을 우려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 가능할 때(이 귀한 시간에) 적극 전도하고 섬겨서 교회로 인도하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해야 합니다. 

주의 다시오심(재림)을 언제든지 맞을 수 있도록 준비를 잘해야 합니다.

 

주님이 쓰시는 교회가 되시며, 자녀를 키우는 영적 아비가 되시길 바라며 간곡히 기도합니다. 

 

장소제공 : 새영광교회 조성문 목사

도봉구 도봉로 110라길 9

010-7582-1691

 

일 시 : 매주 수요일 오후 1:30 입니다.

 

 

 

성경 공부 안내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새영광교회(도봉구 도봉로 110라길9, 010-7582-1691)

책별 성경 공부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셉트 성경공부(귀납적 성경 공부)가 진행됩니다.

강사 : 20년간 본부에서 배우고 17년을 가르친 김용란 목사님이십니다. 깊고 풍부합니다.

(회비 : 식대 정도) (* 현재 목회자 10명 정도 참여)